《나소흑전기: 첫만남편》 극장판||2021 The Book of Fish 전체 영화 1080p

Drag to rearrange sections
Rich text content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2019》영화 무료로 다운로드&다시보기 링크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다운로드무료HD (2019)전체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극장판||2019 Godzilla vs Kong 전체 영화 1080p
𝟒𝐊 𝐔𝐇𝐃 | 𝟏𝟎𝟖𝟎𝐏 𝐅𝐔𝐋𝐋 𝐇𝐃 | 𝟕𝟐𝟎𝐏 𝐇𝐃 | 𝐌𝐊𝐕 | 𝐌𝐏𝟒 | 𝐃𝐕𝐃 | 𝐁𝐥𝐮-𝐑𝐚𝐲

시청 및 다운로드 ▶ https://play.123filme.xyz/ko/movie/620249

https://t.co/dL1OyKL49t?amp=1

《나소흑전기: 첫만남편》(玆山魚譜)는 조선시대 영조-순조 당시 학자인 정약전이 1801년(순조 원년) 천주교 박해사건인 신유박해 때 전라도 흑산도에 유배되어 1814년(순조 14년)까지 생활하면서 이 지역의 해상 생물에 대해서 분석하여 편찬한 해양생물학 서적이다.



7.7/10 으로 12 사용자
숲속의 집을 잃고 홀로 떠돌던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은 도시 뒷골목에서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을 만나 위기를 모면한다. ‘풍식’의 무리와 버려진 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소흑’. 그러던 중 최강 능력의 집행자 ‘무한’이 ‘풍식’을 쫓아 섬에 오자 ‘풍식’ 일행은 달아나고, ‘소흑’만 남게 된다. 홀로 남은 ‘소흑’을 요정들의 회관으로 데려가려는 ‘무한’과 ‘무한’을 무서운 인간이라 여겨 도망치려는 ‘소흑’. 둘은 여정 속에서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무한’은 ‘소흑’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출시 됨: 2019-08-27
실행 시간: 102 의사록
유형: 애니메이션, 판타지, 액션
별: Shan Xin, Zhen Wang, Hao Xianghai
감독: MTJJ, MTJJ, Kexin Peng, Fangbing Cong, Whenzhou Ma

1801년 일어난 천주교 박해사건인 신유박해와 황사영의 백서사건으로 전라도 흑산도에서 유배생활을 하면서 그 지역 연안의 어류와 수중식물들을 관찰하고 분석해 저술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양생물 백과사전으로 널리 알려진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3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226종의 해양생물이 수록돼 있는데 현재 원본은 사라지고 필사본만 남아 있다.

대중에게는 오랫동안 동아시아 또는 한국 최초의 어보라는 잘못된 정보와 함께 기억되기도 했는데, 2000년대 들어서는 한자의 독음을 놓고 ‘나소흑전기: 첫만남편’가 아니라 ‘현산어보’로 불러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논란을 낳기도 했지만, 명확히 결론 나지 않은 상태다.

애초 정약전과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인물의 삶이 드라마틱할 뿐 아니라 그가 저술한 서적 자체가 갖는 분야와 내용의 특이성 때문에 지금까지도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소재라 할 만하다. 실제로 충무로에서는 꽤 오래전부터 다양한 형태의 영화화가 기획됐다가 무산되기를 반복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액면 그대로 신비로운 ‘물고기 책’의 흥미진진한 제작과정이나 숨겨진 비밀에 초점을 맞추는 영화가 아니다. 차라리 당시의 기득권에 의해 자행되던 불평등한 사회상을 고발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다.

죄인 양반과 귀재 천민의 만남

일찌감치 천주교를 받아들이고 새로운 문물에 호기심이 많았던 정약전(설경구 분)은 형제들과 함께 갖은 고초를 당한 끝에 막냇동생 정약용(류승룡 분)과 각자의 귀양길에 오르게 된다. 홀로 머나먼 흑산도에서 외로운 일상을 보내던 정약전은 그곳에서 처음 본 다양한 해산물에 호기심을 느끼고 이를 기록해 문헌으로 남겨 뭍의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리라는 계획을 세운다. 고심하던 그는 가난한 천민이지만 동네에서 총명하기로 소문난 청년 창대(변요한 분)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죄인과 엮이기 싫다는 이유로 단칼에 거절당하고 만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서로에게 필요한 것을 채워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가며 돈독한 사이로 발전해간다. 그렇게 시작된 어보의 내용이 쌓여갈수록 두 사람을 갈라놓을 이별의 순간도 다가온다.

현역 감독으로서 이준익이란 이름은 남다른 존재감을 동반한다. 1993년 아동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제작자와 연출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몇 안 되는 중견감독이기 때문이다.

그의 신작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2000년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내놓은 하나의 계보로 정리될 수 있을 그만의 독창적 역사극 작업인 <사도>(2015), <동주>(2016), <박열>(2017)에 이어지는 일련의 연장선상에 뚜렷이 위치한 작품이다. 과거의 역사를 탐색하지만 사건 자체보다 인물에 집중하는 그의 역사극들은 화려함보다는 소박함과 차분한 시선이 부각된 작품들이다.

현실과 맞닿은 과거의 재현

이번 작품에서 역시 감독 이준익은 분명히 인물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뒤숭숭하고 산만할 수밖에 없었던 당시의 혼란한 사회상은 정약전과 장창대라는 두 인물의 관계를 주축으로 명료하게 응축된다. 그래서 관객들은 2시간 남짓 두 인물에게 올곧이 할애된 영화를 보게 되지만 정작 보고 난 후에 남는 잔상은 그들을 향한 일방적 공감이나 연민보다는 그들이 처한 환경의 부조리라는 현실적 한계가 짓눌러오는 무게감과 씁쓸함의 여운이 크다.

<동주>와 마찬가지로 이번 작품은 다시 한 번 흑백으로 제작됐다. 마치 한폭의 수묵화처럼 여백의 미를 살린 은빛의 화면은 아름답지만, 그 안에 담긴 기운과 외침은 뜨겁고 맹렬하다. 여기에는 잠재된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는 주·조연배우들의 호연도 큰 힘을 보탠다.

촬영을 마친 것은 2019년 10월경이었다고 한다. 기본적인 후반 작업에 어느 정도 기간이 필요하지만, 코로나19로 개봉이 애초 계획보다 더 늦어졌다고. 이로 인해 사회부조리에 어느 정도 초점을 맞춘 영화의 주제가 최근 불거진 특정 공기업 직원들의 부동산 투기 적발로 촉발돼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는 이해충돌과 위반이라는 사회적 이슈에 절묘하게 맞아 떨어졌다. 마치 작정이라도 한 것처럼 시의적절하고 기막힌 우연이다.

이번 작품에서 역시 감독 이준익은 분명히 인물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뒤숭숭하고 산만할 수밖에 없었던 당시의 혼란한 사회상은 정약전과 장창대라는 두 인물의 관계를 주축으로 명료하게 응축된다.

이준익 영화 감독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신분과 지향점을 초월한 만남
영화 <사도>, <동주>, <박열>로 주목받아온 이준익 감독이 2021년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로 3월 31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준익 감독은 전쟁이나 정치사와 같이 역사적인 사건을 스토리의 동력으로 삼는 보통의 사극과 달리, 그 시대에 몸부림치며 살아왔을 사람들의 흔적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의도에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를 연출했다. 그는 조선시대의 학자 ‘정약전’을 조명하고,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서문에 등장하는 ‘창대’라는 인물을 새롭게 발견함과 동시에 두 사람의 관계를 통해 이야기를 풀어간다.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다. 역사 속에 숨어 있던 ‘정약전’과 ‘창대’라는 인물과 그들의 관계를 조명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에는 기존 사극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준익 감독은 “이질적인 관계가 동질화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벗이 될 수밖에 없다”라고 전하며 신분도 지향점도 달랐던 ‘정약전’과 ‘창대’가 그려낼 영화 속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속 ‘정약전’과 ‘창대’ 간 관계의 매개체가 되는 어류학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1814년 ‘정약전’이 ‘창대’의 도움을 받아 흑산도 연해에 서식하는 물고기와 해양 생물 등을 채집해 명칭, 형태, 분포, 실태 등을 기록한 서적이다. 그림 없이 세밀한 해설로 수산 생물의 특징을 서술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해양 자원의 이용 가치는 물론 당시 주민들의 생활상까지 엿볼 수 있는 귀중한 자료로 평가받는다. 또한 물고기와 해양 생물의 맛을 기록하고 간단한 요리법까지 덧붙인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정약전이 저술한 서적 중 실용적인 측면을 최대한으로 강조한 책이다.

[공식]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오늘(31일) 개봉, 메박 돌비시네마→CGV IMAX 특화관 상영 확정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늘(31일) 개봉하는 사극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이준익 감독, 씨네월드 제작)가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CGV IMAX,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컬러리움 특화관 상영을 확정해 기대를 높였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가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로 오늘 개봉함과 동시에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CGV IMAX,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컬러리움특화관 상영을 확정하며 영화가 가진 흑백 미장센의 아름다움을 더욱 생생하게 즐기고 싶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조선시대 학자 정약전과 그가 집필한 어류학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의 서문에 등장하는 창대와의 관계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2021년 가장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조선시대의 풍물과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흑백으로 그리며 마치 한 폭의 수묵화 같은 영상미로 호평을 얻고 있는 만큼 특화관 상영에 대한 기대가 더욱 모아진다.

먼저, 관객들은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상영을 통해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를 최적의 몰입감으로 한층 더 깊이 있게 경험할 예정이다. 흑백 화면의 디테일을 온전히 구현하기 위해 의상부터 소품까지 정교한 프로덕션을 거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돌비 시네마 상영으로 관객들을 1800년대 조선의 시간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또한, CGV IMAX상영까지 확정 지은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IMAX 포맷으로 제작되지는 않았지만 대형 스크린을 통해 인물들의 표정과 눈빛, 감정 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 스크린 크기를 자랑하는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와 세계 최대 크기의 LED 스크린 컬러리움 상영은 선명한 화질로 영화가 선사할 시각적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영화를 미리 관람한 언론 및 평단과 관객들은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의 수려한 영상미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대형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화관 상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는 흑산도로 유배당한 정약전이 섬 청년 창대를 만나 신분과 나이를 초월한 벗의 우정을 나누며 '나소흑전기: 첫만남편'를 함께 집필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설경구, 변요한, 이정은, 도희 등이 가세했고 '변산' '박열' '동주'를 연출한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늘(31일) 개봉한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무료보기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만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한국 개봉일
The Book of Fish 극장판 날짜
The Book of Fish 2기 확정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만화 다시보기
The Book of Fish 완결
The Book of Fish 극장판 pv
The Book of Fish 2기 가능성
The Book of Fish 만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한국 개봉일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만화 다시보기
The Book of Fish 극장판 날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다운로드
The Book of Fish 완결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자막
The Book of Fish 2기 확정
The Book of Fish 2기 가능성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일본
(자막) The Book of Fish 극나소흑전기: 첫만남편 2021 [드디어 그날이 왔습니다]
【자막】[The Book of Fish] 극장판 무한열차 ED 풀버전-炎[불꽃]
[초고화질]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편 (HD/BD)
(자막)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스폐셜 pv 예고편
The Book of Fish 극장판 무한열차 공식 3차 PV (완벽자막)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무료보기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파노라마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다운로드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필름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온라인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720p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480p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1080p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Blueray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전체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년 영화 다시
보기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영화) 2021 년 영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2021) 무료 다시보기

rich_text    
Drag to rearrange sections
Rich text content
rich_text    

Page comments